스윕 곡선으로 이용해서 풀다가 실패
순서
제일 아랫 면의 타원을 스케치하고 10mm 위로 돌출시킨다.
그 윗 모서리들을 R10으로 필렛한다.
필렛한 윗면을 기준으로 스케치를 만들고 거기다가 돌출시킬 평면 곡선을 만든다.
(필렛시킨 윗면은 타원이 아니다!!! 맞춰서 그릴 수 없다!!!)
이제 어쨋든 윗면을 돌출시켜 맞출 곡면을 그린다.
R110곡선하나 만들고 다른 평면에 R23곡선을 만들어 스윕곡면을 작성한다.
그 곡면까지 윗면 돌출
구멍가공마법사는 그냥 일반 평면을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평면곡면(?)을 만들고 거기 상에 위치를 잡을 수 있다.
하나 만들고 다음은 스케치 이용 패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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